할리데이비슨(Haler-Davison) 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이륜자동차를 구입하면 자동으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회원으로 등록되고 2달에 한 번씩 간행물이 배달되어 온다. 이름하여 타임투라이드(Time to Ride)


 타임투라이드에는 할리데이비슨과 관련된 다양한 기사들이 실린다.


 물론 자사 상품들에 대한 기사도 많이 실린다.


 할리데이비슨과 관련된 사람들에 대한 기사는 역시 이 잡지의 꽃이라고 할 수 있겠다. 소수자 중에도 소수자인 여성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에 대한 기사도 종종 볼 수 있다. 한국 같이 소수자가 살아가기 힘든 사회에서도 꿋꿋한 모습이 당당해 보인다.


 물론 가장 주된 기사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이륜자동차에 대한 기사들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직원들이 직접 이야기해 주는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도 읽어볼 수 있다.

 무척 재미있고 잊혀질 때 쯤 배달되어 반가운 잡지이지만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과 이륜자동차들에 대한 이야기에 좀 더 많은 기사 내용을 분배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특히 할리데이비슨의 역사와 이전 모델들에 대한 기사가 많이 실린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참고로 타임투라이드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 직접 방문무료로 배부받을 수도 있다.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cienceblog.or.kr BlogIcon 사이언스블로그 2011.11.03 11: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람을 맞으며 달리는 오토바이는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느낄 수가 없겠죠.
    무서움은 많지만 저 오토바이만 봐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설레임은
    부정할 수가 없는듯 합니다.

    • Favicon of https://mihuwang.tistory.com BlogIcon 미후왕 2011.11.03 11: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사이언스블로그님
      이륜 자동차는 충분함 이상의 책임감이 필요한 도구지만
      이 것만 가추어진다면 너무도 매력적인 도구입니다.
      방문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