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패드의 애플케어 서비스를 연장하기 위해 처음으로 사용해본 온라인 애플스토어의 서비스가 바로 1:1 구매상담 이었다. 애플 코리아의 상담사와 채팅을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들을 실시간을 알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놀라운 점은 엄청나게 빠른 반응 속도이다. 지금 채팅하기 버튼을 눌러 채팅을 시작하면 바로 상담원의 반응을 볼 수 있다. 질문에 대한 반응도 상당히 빠르고 원활하다. 애플케어 서비스는 그 취지 자체는 단순하지만 자세한 사항들을 들여다보면 복잡한 것들이 많이 있다. 채팅 상담 서비스를 통해 충분히 궁금증 해결이 가능했다. 애플 온라인 스토어의 전 제품 구매 항목에는 이 채팅 1:1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니 충분히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리고 덤으로 재미도 있다.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왕 2013.09.20 15: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제가 2011년?쯤에 1:1채팅 상담을 통해 편하게 문제를 처리한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문의할 일이 있어서 애플홈페이지 들어가서 아무리 찾아봐도 이 기능이 없더라구요..
    근데 하셨네요 님은.. ㄷㄷ
    어떻게 하셨는지 자세하게 설명좀 해주시면 안될까욥..ㅠㅠ?

    • Favicon of https://mihuwang.tistory.com BlogIcon 미후왕 2013.09.22 2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1:1 구매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외에는 해당 서비스 링크가 안 보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시간에는 제품 구매 페이지에서 서비스 링크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