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블로그를 개설한지 반년 가량만에 처음으로 제가 가끔 가는 맛집을 하나 소개해 볼까합니다. 많은 블로거분들이 자신이 방문한 음식점을 방문해 포스팅하시는 것을 자주 본 적이 있습니다. 저는 처음 해 보는지라 서툴지 않을지 걱정이네요. ^^
 저는 먹는 행복을 무척 소중하게 여깁니다. 대식가이고 식도락가이지만 먹는 취미에도 불구하고 살이찌지 않는 것이 무척 다행이기도 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행복은 정말 소중하니까요. 물론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도 한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맛 좋은 집들도 많이 찾아다니는 편이고 덕분에 가볼만한 음식집도 꽤 많이 아는편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인덕원에 소재한 아담한 맛집 '밥!' '모퉁이' 입니다. 가게 상호는 모퉁이 이지만 '밥' 한 글자가 당당히 쓰여있는 동그랗고 빨간 간판도 인상적입니다.
 인상좋아 보이는 아주머니와 미술 전공자인 아드님이 운영하는 가게로 제 평생 처음보는 초 거대 뚱땡 수제 함박스테이크를 맛 좋은 소스와 함께 먹어볼 수 있습니다. 수제 돈까스와 비빔 국수 요일 덮밥들도 먹어볼 수 있습니다. 


 모퉁이의 외부 전경입니다. 상당히 아담한 크기의 가게로 한 12~16명 정도의 손님들이 한 꺼번에 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밤에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모퉁이의 외부에 놓여있는 음식 메뉴판입니다. 여기에 새우 튀김과 맥주 메뉴가 추가됩니다. 새우튀김의 경우 만 2천원이며 아직 먹어본 적은 없지만 주인 아주머니께서 강추하시는 메뉴입니다. 아마도 함박스테이크를 보면 무척 맛있을 것 같습니다.


 이 곳의 또 하나의 장점은 음식을 기다리면서 미술전공 아드님의 손재주 덕에 재미있는 눈요기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직립으로 서있는 하드보드 재질의 박스 인간도 직접 스카치테입으로 붙여만든 작품입니다. 머리에 이고 있는것은 미니 사이즈의 메뉴판!


 손가락 두 마디 넓이의 메뉴판에 아기자기하게 메뉴가 쓰여있습니다.  ㅋㅋㅋ


 이 녀석은 주저 앉아있습니다. 환영 펜말을 들고 있는 모습이 앙증맞군요.


 으흐흐 선반 밑에 매달려있는 코알라입니다. 역시 종이 재질입니다.


 아마도 만화를 많이 좋아하시나봅니다. 직접 그린 아수라 백작이 섬뜩한 미소를 지으며 화장실 위치를 알려줍니다.


 블로거 분들이 관심 갖어야할 내용입니다. 그리고 이 번 제 글에 사심이 있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내용이기도 하군요. ㅋㅋ물론 단순히 공짜 새우 튀김때문만은 아닙니다. 음식이 맛있고 매우 인상적인 가게라 글을 쓰고 있는 것입니다. 밎어주세요.ㅋㅋㅋ


 모퉁이 식재료의 원산지가 표기되어있습니다.


 보기 흉할 수도 있는 배전판을 손재주를 발휘해 보기 좋게 변모시킨 센스!!! 
왠지 마음에 드는 그립입니다.


 베르샤유 장미의 오스칼과 앙드레가 감동의 신메뉴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주인공인 함박스테이크가 등장합니다. 크고 두툼한데다 독특한 소스의 향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제가 사 먹어본 함박 스테이크중에서는 가장 크지 않을까 합니다. 쩝쩝 군침이 도는군요. 지글지글 철판위에 올려져 나와 정말 먹음직 합니다.


 그리고 두툼한 수제 돈까스입니다. 


 갈끔하고 조촐한 밑반찬들입니다. 직접 만드신 것이 확실!! 손맛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약도입니다. 빨간 점으로 표시된 곳입니다.  4호선 인덕원 5번 출구(4번 출구 공사중)로 나오시면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지도는 클릭해서 보시면 확대되어 보입니다.
골목갈 모퉁이 작은 집 전화 번호 : 031)343-9669
아! 매주 일요일은 쉬고 16~18일은 여름 휴가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단발머리부리투 2010.08.18 19: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저도 함박스테이크 엄청좋아하는데~
    시간나믄 한번 가봐야겠어요~가격도 저렴한 편인거 같구 ㅋㅋ
    저희 집에서도 얼마안걸리겠네요~
    먹음직스럽네요~^^

    • Favicon of https://mihuwang.tistory.com BlogIcon 미후왕 2010.08.19 1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단발머리부리투님
      인덕원 근처사시고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크고 맛있습니다.
      방문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