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 1년만에 미국 이륜자동차의 상징인 할리데이비슨(Harley-Davison)의 본사 미국 위스콘신주(state of Wisconsin) 밀워키(Milwaukee)로 부터 다시 우편물이 한 통 날아왔다. 얼마전 H. O. G.(이하 호그) 인터네셔널 웹사이트에 방문해 직접 호그 맴버쉽 갱신에 관한 포스팅을 한 바 있다. 바로 맴버쉽 갱신과 관련한 우편물이었다.

할리데이비슨 미국 밀워키로부터의 우편

할리데이비슨 H.O.G. 호그(HOG) 맴버쉽이란? (3) - 국제 H.O.G. 맴버쉽 갱신하기
할리데이비슨 H.O.G. 호그(HOG) 맴버쉽이란? (2) - 국제 H.O.G. 웹사이트 가입하기
할리데이비슨 H.O.G. 호그(HOG) 맴버쉽이란? (1) - H.O.G 맴버쉽 만기되다!



 호그 맴버쉽 갱신을 환영하는 편지와 새 맴버쉽 카드, 호그 패치와 뱃지가 동봉되어왔다.


 2012 TOURING HANDBOOK이 동봉되어 왔다. 작년보다 책자 크기도 커지고 두께도 두거워졌다. 작년 책자에는 ASIA만 표기되어 있지만 올해는 EUROPE, MIDDLE EAST AFRICA & ASIA로 풍부해졌다. 작년에는 아시아 호그들과 네셔널 호그를 나누어 보낸 것인지 올해 해당 지역의 책자가 통합된 것인지는 알 도리가 없다. 
 


 해당 지역의 도로 정보들과 곳곳의 할리데이비슨 매장들의 자세한 위치가 표시되어 있다. 만약이륜자동차로 세계 일주를 하게 된다면 정말 유용한 아이템이라고할 수 있다.


 한국의 정보도 표시되어 있다. 


 작년에 배송되어온 것들과 올해의 뱃지, 패치들를 비교해 보았다. 작년에는 독수리가 컴샙이었다면 올해는 해골! 해골마크를 선호하지는 않지만......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2.18 22: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사나. 동해가 일본해로 나와 있고. 독도는. 어디로 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