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처음 만들어본 카페 스포스터2030, 3월 10일 토요일 드디어 기념할 만한 첫 투어 모임을 갖어보았다. 현재 카페 회원 55명, 정회 24명의 개설한지 얼마 안된 카페이지만, 또한, 5명이서 즐긴 조촐한 투어였지만 너무도 즐거운 하루였다. 생각보다 낮은 온도였지만 맑은 날씨의 밝은 햇살이 우리의 첫 투어를 축하해 주는 것 같았다.



 아침 일찍 강남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을 집결 장소로 정했다. 생각보다 차가 많지 않아 여러모로 집결 장소로 그만이었다. 도착 당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남점은 아직 개점 전! 



 아직 도착 전인 회원들을 기다리며 오랜만에 강남 할리데이비슨 매장을 둘러보았다. 막 개점한 상태라 직원분들 이외에는 아무도 없는 한산한 매장 전경! 다양한 할리데이비슨 이륜자동차 모델들이 손님 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또 하나 좋은점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점 마다 준비되어 있는 공짜 원두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다는 것! 모든 회원 분들이 비교적 정해진 시간에 맞게 도착했지만 이런 커피 한잔과 구경 거리 만점인 할리데이비슨 매장이라면 조금 긴 시간을 기다려도 별 불만이 생기지 않을 것 같다.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XL883R 로드스터(Harley-Davison Sportster XL883R Roadster) 기종이 3대로 가장 많았다. 드디어 목적지 양평만남의 광장을 향해 출발!!

 


양평을 향해 멋진 경치의 강 옆을 달리는 시원한 기분!



 드디어 양평 만남의 광장 도착! 라이더스 광장이라는 간판을 내걸고 이륜 자동차 운전자들에게 커피를 할인해 주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각보다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커피한 잔과 담소를 나누었다. 이륜자동차를 타는 이들은 생전 일면식없던 이들과도 쉽게 친해지곤 한다. 



 생각보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양평 만남의 광장에는 많은 이륜자동차 운전자들이 몰려들었다. 



 주린 배를 부여잡고 양평 만남의 광장을 지나 좀 더 들어가 2차 목적지 화로 구이집에 도착!!! 배고파 당장 소도 잡아먹을 기세의 회원들과 나!



 세상에 이리도 맛좋은 화로구이가 있을 줄이야~!!!!!!! 그윽한 숯향과 함께 매콤하고 맛있게 조리된 양념을 버무리자 돼지고기는 지상 최고의 맛좋은 음식으로 변모한다!!

 맛좋은 식사를 즐긴 후 복귀도중 프렌차이즈 커피숍을 들러 커피 한잔으로 몸을 녹이고 아쉬우나마 투어를 마무리했다.


 적지 않은 기간동안 이륜자동차 운전을 즐기며 느낀 점은 이륜자동차 운전자들끼리는 무척이나 쉽게 친해진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함께 주행을 즐긴 사이라면 모르긴 몰라도 1년 지기 친구 못지 않은 정이 생기곤 한다. 함께 즐거움을 즐기는 동질감이란 이런 것일까?


 아무튼 생각보다 쌀썰했던 날씨를 제외하고는 정말 멋진 투어였다. 즐거운 이륜자동차 운전,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 맛 좋은 음식도 즐기고 아무런 사고 없이 돌아온 스포스터2030 카페의 첫 투어! 쉽게 잊혀질 것 같지 않다. 



2011/11/21 - [할리 스포스터] -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2030 카페 회원과 첫 만남을 마련하다.


2011/10/21 - [할리 스포스터] - 스포스터2030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를 사랑하는 젊은이들의 카페 개설!


 스포스터2030 카페 방문해 보기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