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륜자동차 일기

할리데이비슨 H.O.G. 호그(HOG) 맴버쉽이란? (3) - 국제 H.O.G. 맴버쉽 갱신하기

할리데이비슨 H.O.G. 호그(HOG) 맴버쉽이란? (3) 

<국제 H.O.G. 맴버쉽 갱신하기>
 

 이 전 포스팅에서 할리데이비슨(Harley-Davison)의 국제 호그(H.O.G., Harley-Davison Owners Group, HOG) 웹사이트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포스팅을 보면 알겠지만 포스팅한다는 것이 싱거울 정도로 쉬웠다.
 오늘은 이 국제 호그 웹사이트를 이용해 호그 맴버쉽(H.O.G. Membership)을 갱신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역시 한 번 해보면 포스팅을 읽는 것이 싱겁게 느껴질 정도로 쉬울 것이다. 할리데이비슨 소유자라면  한 번이라도 자신의 손으로 호그 맴버쉽에 가입해보는 것도 큰 의미가 있을것이다.




 일단 앞서 포스팅한 국제 호그 맴버쉽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국제 호그 맴버쉽 사이트 접속하기

 위 이미지에서와 같이 Renew Membership 혹은 RENEW YOUR MEMBERSHIP 메뉴를 선택한다. 


 다음 해야할 것은 위 이미지에서 처럼 표시된 빈칸을 모두 채워 넣는 것이다.

1. 맴버쉽 넘버 : 앞서 포스팅에서 적은 바와 같이 자신의 호그 맴버쉽 넘버를 확인해 적어 넣는다.
2. 성(姓) : 자신의 이름중 성(姓), 즉, Last Name을 적어 넣는다.
3. 맴버 형식 : FULLASSOCIATE 둘 중 하나를 선택한다. ASSOCIATE의 경우 준회원을 의미하는데 할리데이비슨 제휴 회사 등이 이에 속한다. 일반 소유자는 FULL을 선택하면 된다.
4. 갱신 기간 : 1년~3년 까지, 또는 LIFE를 선택할 수 있다. 1년이 $45, 2년이 $90, 3년이 $120이다. 2년이 $5, 3년이 $15 할인된다고 보면된다. LIFE는 평생회원인데 비용은 $650이다. 원하는 것을 선택한다.
5. VIN 번호 : VIN은 소유자 안내서에는 '차량식별번호'라고 표현되어 있으며 주로 차대번호라고 부른다. 이륜자동차 차대, 등록증, 할리데이비슨과의 계약서상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확히 적어넣자. 틀린 번호로는 등록이 불가능하다.
6. 스폰서 번호 : 3. 맴버 형식에서 ASSOCIATE를 선택했다면 적어 넣어야 할 번호다. FULL을 선택했다면 공백이다.

모든 빈 칸을 입력했다면 하단의 CONTINUE TO CART 버튼을 클릭한다.


 자신의 정보와 입력한 사항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자. 내용이 맞다면 하단의 CONTINUE TO CHECKOUT 버튼을 클릭한다.


 마지막으로 결제할 카드의 정보를 입력한다. VISA와 MASTER만 사용이 가능하다. Card Type에서 VISA나 MASTER를 선택하고 Card Number에서 카드 전면의 12자리 번호를 입력한다. Expiration에서 역시 카드 전면에 표시된 유효기간을 달/년 순으로 선택한다. 마지막으로 Verification Number는 카드 후면에 적혀있는 번호 중 맨 뒷자리 3개의 숫자를 입력하면 된다. 그림을 참고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역시 싱거울 정도로 간단한 호그 맴버쉽 갱신 포스팅이었다. 같은 호그 맴버로서 단 한 명이라도 이 글을 보고 직접 호그 맴버쉽 갱신을 스스로 해 보았다면 이 글을 쓴 장본인으로서 무척 뿌듯할 것 같다. 항상 능동적이고 주체성 있는 한 명의 할리데이비슨 이륜자동차 운전자로서 직접 호그 맴버쉽을 가입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할리데이비슨 H.O.G. 호그(HOG) 맴버쉽이란? (2) - 국제 H.O.G. 웹사이트 가입하기

할리데이비슨 H.O.G 호그(HOG) 맴버쉽이란? (1) - H.O.G 맴버쉽 만기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