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개봉해 관객들에게 적지않은 충격을 안겨주었던 영화 킥 애스(Kick-Ass)의 후속편인 킥 애스2가 2013년 개봉 예정이다. 전작 킥 애스를 감명깊게 본 나로서는 정말 기대되는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번 킥 애스2에는 전작의 소녀 영웅 힛걸(Hit-Girl)이 특유의 보라색으로 도장된 두카티(Ducati) 최신형 슈퍼스포츠 이륜자동차 1199 파니갈레(Panigale)를 타고 등장한다.



 2013년 모델로 발표된 두카티 1199 파니갈레, 파니갈레 R의 경우 195마력이라는 놀라운 출력에도 불구하고 165Kg이라는 경이로운 경량화에 성공한 슈퍼스포츠 모델이다. 기본 ABS를 장착하고 있으며 외관은 과거 가장 아름다운 이륜자동차로 선정되었던 1098의 그것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현대적인 색체가 가미되었다.






 두카티의 이륜자동차가 실제로 좀 작은 느낌이 있지만 피나갈레, 위 사진상으로는 엄청 작아보인다. 보통 키의 소녀가 타고 있음에도 전혀 사이즈의 위화감이 없어 보인다. 클로이 모레츠의 사이즈에 맞게 따로 제작된 것일까? 실제 사이즈가 저렇게 작은가? 

 


  카울에는 힛걸의 이니셜인 HG가 도장되어있다.

 


 주인공 킥애스를 뒤에 태운 모습!


 

 킥 애스의 원작인 동명의 만화책에 등장하는 힛걸이 이륜자동차를 탄 모습은 위와 같다. 영화에서의 모습과는 상당한 차이를 보인다. 


 헬멧을 쓰고 걷고있는 작은 모습이 아직 작은 소녀임을 더욱 강하게 느끼게 해 준다. 



 전작보다 좀 더 새려된 디자인으로 돌아온 힛걸의 복장!!


 2010년작 킥 애스에서 힛걸을 연기한 배우 클로이 모레츠(Chloë Grace Moretz)는 1997년생이다. 킥 애스에서 힛걸을 연기한 당시의 나이는 약 13세 2013년 개봉할 킥 애스2에서는 약 16세 정도의 나이다. 아직 소녀티를 벗지는 못했지만 3년만에 훌쩍 커버린 모습이 신기하다. 클로이 모레츠가 등장하는 영화는 킥 애스 이외에도 렛미인, 다크 섀도우즈 두 편의 영화를 감상한 바 있는데 모두 개성강하고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어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정말 무서운 재능을 타고난 것 같다. 하지만 한창 성장기의 소녀에게는 그리 좋은 영향을 주지 않을 것 같은 정서적으로 위험한 연기만을 소화하고 있는 그녀가 조금 안쓰럽기도 하다.   







 힉걸이 아닌 평범한 학생 민디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장면들이다. 킥 애스와 대화 장면도 한 컷 있다. 




 

 3년전 킥 애스에서의 힛걸!


 13살 어린 소녀의 범상치 않은 연기력! 위 이미지의 표정 하나만으로도 모든것이 대변된다.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