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21 - 곰 앱으로 곰플레이어 콘텐츠 보기


 이전에도 많은 수의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사랑 받아왔지만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으로 곰플레이어를 꼽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제작자에 의한 무료 배포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곰플레이어는 현재도 무료 배포중이지만 여러면에서 많이 상업화되었습니다. 아이폰의 앱으로 출시된 곰(Gom)은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제공중인 곰TV의 콘텐츠들을 아이폰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단, 무료 콘텐츠들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곰TV에서 내보내는 광고를 접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귤색 곰발바닥 아이콘으로 대표되는 곰 플레이어가 아이폰 무료 앱으로 제공 중입니다.















 하단에 버튼들이 존재합니다. 베스트에서는 곰TV의료 콘텐츠중 조회수가 많은 것들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음악에서는 대체로 대중 가요들의 뮤직 비디오들이 서비스 됩니다.















 영화에서는 티저 무비 즉 영화 예고편 영상들이 주로제공됩니다.















 게임에서는 한국의 영원한 E스포츠 스타크래프트 시합 관련 영상들이 주를 이룹니다. 스타크래프트 중계를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는 무척 유용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검색에서는 현재 제공중인 서비스를 직접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상단의 검색창에 검색하려는 단어를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롤러코스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무리 아이폰이 동영상 재생 기능이 뛰어나더라도 작은 화면을 통해 장시간 눈을 혹사시킨다면 여러모로 건강에 좋지 않겠죠? 물론 개인마다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 20분 이상 아이폰의 화면을 주시하면 여러모로 피곤하더군요. 곰에서 재공되는 동영상은 거의 20분 안팎의 분량입니다. 너무도 심심하실때 가볍게 이용하시면 무척 유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