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Safari사용을 다룬 시간에서 못다룬 내용을 한 가지 업합니다.

Safari의 Top사이트 기능 - 자동 업데이트알림

 이전 시간에 말씀드렸듯이 Safari의 Topsite기능은 일일히 책갈피의 글씨들을 읽어가며 원하는 책갈피를 찾을 필요없이 각 책갈피된 사이트의 미리보기를 통해 직관적으로 빠르고 쉽게 그리고 보기 좋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파리 사용에 관한 포스팅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Safari의 아주 좋은 기능이지요. Firefox의 부가 기능 중 하나인 Desktop과 함께 제가 아주 즐겨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여러분도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Safari의 topsite기능에는 바로바로 각 미리보기된 사이트의 업데이트 여부를 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자주 가는 사이트의 새 소식을 바로 알 수 있겠죠? 
 위의 그림은 Topsite에 책갈피해 논 애플 컨퓨터 사이트의 미리보기입니다. 그런데 우측 상당을 보시면 파랗게 별표시가 있죠? 이 표시가 바로 업데이트를 알려주는 표시 입니다. 우측 상단에 '파란 별표시'가 있는 미리보기는 해당 페이지가 최근에 업데이트 되었고 아직 그것을 본인이 확인 하지 않았음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자주 확인해야할 뉴스등을 Topsite에 책갈피 해 놓으면 편리하겠죠? Safari의 사용자를 위한 기능을 100%활용해 보세요.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