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공 오래 튀기기는 누구나 어렸을 때 한 번 쯤 즐겨본 놀이입니다. 친구들과 누가 가장 오래 튀기나 내기를 할 때도 있겠겠죠? Ping Pong - Isanely Addiction!는 이런 탁구공 튀기기 게임을 아이폰 기울기 센서를 이용해 즐길 수 있습니다. 
 Ping Pong - Isanely Addiction!는 한국 아이튠즈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앱스토어의 앱 가격들은 유동적이므로 제가 소개해 드리는 무료앱은 언제든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탁구공과 탁구채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탁구공 오래 튀기기입니다. 탁구공을 바닥에 떨어트리지 않고 탁구채 위에서 오래 튀겨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탁구채, 탁구공도 필요없이 아이폰만 있다면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기울기 센서인 틸트 기능을 무척 잘 활용한 게임입니다.


 2D로 표현된 그래픽이 무척 보기 좋습니다. 틸트로 공의 움직임을 잘 조절해가며 바닥에 떨어트리지 않고 가능한 오래 탁구채 위에서 튀겨 봅시다.


 물론 공이 바닥에 떨어지면 게임오버입니다. 공을 튀긴 숫자가 표시됩니다.


 단지 공을 튀기는 것만 아니라 또 다른 재미있는 요소가 바로 아이템입니다. 아이템이 화면에 나타나면 빠르게 화면상의 모든 아이템을 터치해야 아이템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틸트로 공의 움직임을 조절하면서 아이템을 모두 터치해야한다는 점을 주목해야겠죠?

  Ping Pong - Isanely Addiction!는 중독성이 상당히 강한 게임입니다. 부제에서도 병적인 중독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무척 단순한 소제를 뛰어난 상상력으로 재미있고 보기도 좋게 잘 표현해 놓은 게임입니다. 특이 여러 사람이 같이 즐기기에도 무척 좋은 게임입니다. 누가 오래 튀기나 내기를 해 보세요. 단 강력한 중독성을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1. 탁구공 튀기기를 좋아한다.
2. 탁구를 좋아한다.
3. 섬세한 균형감각을 가졌다.
4. 게임으로 남과 경쟁하거나 내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5. 탁구공 튀기기 놀이를 자주 하고 싶지만 사정이 좋지 않다. 

이런 사람에게 비추
1. 탁구가 싫다.
2. 게임에 중독되는 것이 너무 싫다.
3. 아무리 연숩해도 기울기 센서를 잘 조절 못한다. 
4. 별로 오래 튀기고 싶지 않다. 
5. 단순명료한 게임을 싫어한다.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fod.tistory.com BlogIcon 더머o 2011.02.04 14: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옛날에 플래시 게임중에 조금 민망하지만 오줌을 변기안에 조준하는 게임이있었는데 비슷하게 느껴지네요 ㅋㅋ

  2. 2011.02.15 11: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