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ge Basher점선을 이어 나만의 다리를 만들어 보는 퍼즐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 다리를 만들어 보는 것 못지 않게 중요한 요소는 바로 다리의 내구성을 시험해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Bridge Basher는 한국 아이튠즈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앱스토어의 앱 가격들은 유동적이므로 제가 소개해 드리는 무료앱은 언제든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Bridge Basher는 내가 만든 다리의 내구성을 평가 받는 게임입니다.



 주어진 점선을 이어 나만의 다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독창성을 발휘해 내구성도 뛰어나고 구조적으로도 보기좋은 다리를 만들어 봅시다. 


  터치 슬라이드 조작을 이용해 점과 점을 이어 다리를 만듭니다. 


 다음은 중요한 내구성 평가입니다. 평가는 크게 세 가지 입니다. 원숭이를 매달아 보거나 큰 공을 떨어트려 보거나 무거운 글자를 통과시켜 내구성을 평가합니다. 


 다음은 가혹한 평가가 이어집니다. 내구성이 약한 다리를 만들었다면 가차없는 냉정한 평가를 받게 됩니다. '우리 개도 그 점수를 받은 적이 있지.'라는 말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지나가는 글자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무너지는 다리!! 제가 생각해도 못 만들었군요.


 역시 가혹한 평가!! sucks 라니...


 여러분의 다리는 구슬을 몇 개나 지탱할 수 있을까요? 독창성을 발휘해 보세요.


 내구성이 뛰어난 다리를 만들었다면 기분좋은 칭찬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약간 단조로움이 없지 않은 게임이기는 하지만 창의력을 발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호감이 가는 게임입니다. 가혹한 입담의 혹평들도 즐거운 요소이기도 합니다. 원숭이를 최대 몇 마리까지 매달수 있는 다리를 만들 수 있을까요? 강력한 다리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