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10 - 늙은 뒤 나의 얼굴은? Age my face


 독특한 아이폰용 무료앱을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앱 이름은 에이지 마이 페이스(Age my face)! 늙은 뒤의 나의 얼굴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 가볍게 알아볼수 있는 독특한 앱입니다. 물론 다른 분들의 사진을 이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싫든 좋든 누구나 언젠가는 나이를 먹고 늙기 마련! 이점을 꼭 두려워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고 했던가요? 이 앱은 아마도 이런 취지로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준비물은 아이폰 무료앱인 에이지 마이 페이스(Age my face)와 전신 사진이 아닌 정면의 얼굴이 선명하게 나온 사진 뿐 입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얼굴 이미지 위에 반 투명한 노인 피부를 입히는 것이죠. 자신의 사진이나 지인분들의 늙은 모습을 간단히 유추해 볼수 있습니다. 재미로 한 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 앱의 기본 화면입니다. 하단에 Load, Save, Mask 버튼이 보입니다. 일단 변형시킬 사진을 준비해 보겠습니다. Load 버튼을 터치합니다. Mask 버튼에는 변경할 수 있는 주름살 이미지가 두 가지 더 있습니다.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와 같이 버튼이 표시됩니다. 변형시킬 사진을 선택하는 메뉴 버튼입니다. Take New Picture 버튼은 변형할 사진 이미지를 즉석해 촬영합니다. Select from Photo Library는 아이폰에 저장된 사진 이미지중 변형할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저는 한국 최고의 미남으로 등극해 있는 장동건씨의 사진을 이용해 보겠습니다.














 SIZE와 MOVE 버튼을 이용해 주름살 이미지와 얼굴 사진 이미지의 위치와 크기를 조절합니다. 터치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빨간 삼각형을 가볍게 여러번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가운데 파란색 슬라이드 바는 주름살 이미지의 선명도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주름살 이미지를 최대한 선명하게 하시면 위치와 크기를 설정하기 편히합니다.
 이미지 성형이 완료되면 Save버튼을 터치해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카메라롤 앨범에 저장됩니다.
 장동건씨 너무 잘생겨서인지 늙은 이미지가 덜 리얼하군요. 저같은 경우 상당히 리얼하게 나오던데.ㅋㅋ
 눈이 너무 부리부리해서 인지도 모르겠군요.
 재미로 간단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