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69 - 무조건 달려야 하는 게임 I Must Run!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이폰 게임 I Must Run!는 간편한 조작으로 아이폰의 특성을 잘 살렸으며 개성적인 매력까지 뛰어난 게임입니다. 간단한 조작의 액션 게임 속에 미국 코믹스 풍, 연출의 매력적이고 깊은 스토리가 있어 I Must Run!라는 앱은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I Must Run!는 한국 아이튠즈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인상적인 미국 코믹스 풍의 오프닝으로 게임의 배경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전직 해병인 주인공, 사랑하는 연인과의 오랜만의 달콤한 만남도 잠시뿐..


 칼을 든 괴한의 습격을 막다 그만 살인을 저지르고 맙니다. 


 감옥 복역중에 그에게 날아든 한 장의 협박 편지, 사랑하는 연인이 위험합니다! 그에게는 한 가지 선택권 밖에 없습니다. I Must Run!

 게임의 조작은 무척 간단합니다. 화면에 세 부분으로 분할된 부분을 터치하면 각각에 정해진 액션을 취합니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부수기, 점프(두 번 터치로 2단 점프), 슬라이딩 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탈옥을 감행합니다. 그에게 주어진 유일한 길을 향해 끝없이 달립니다.


 감옥에서 벗어나 지하철 등의 스테이지를 거칩니다. 앞을 가로막는 구조물이 나타나면 부수고 낭떨어지 사이를 점프하며 장애물이 나타나면 슬라이딩해 멈추지 않고 달리기를 계속 해야 합니다. 


 주인공인 전직 해병은 과연 두 발로 달려서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사랑하는 연인을 구할 수 있을까요? 모두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인을 구하기 위해 탈옥을 감행하고 쉬지 않고 달리는 주인공과 무언가 심상치 않은 음모가 도사린 스토리가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단순한 게임에 몰입도를 몇 배로 배가 시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