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76 -고층 건물 사이로 롤러코스터의 스릴을 즐겨보자 Rollercoaster Extreme HD


 놀이 공원의 꽃이라 부를 수 있는 롤러 코스터를 닫혀진 놀이 공원 안에서가 아니라 도심의 고층 건물 사이로 아슬 아슬하게 뻗어 있는 레일 위에서 즐긴다면 스릴은 몇배로 늘어나겠죠? Rollercoaster Extreme HD는 이런 스릴을 아이폰을 이용해 가상 체험해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인기 만큼이나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Rollercoaster Extreme HD는 한국 아이튠즈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앱스토어의 앱 가격들은 유동적이므로 제가 소개해 드리는 무료앱은 언제든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고층 건물 사이로 롤러코스터를 타고 질주해 봅시다. 


 다양한 레일이 주어집니다. 게임을 진행할 수록 많은 레일을 활용해 즐길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순간이 롤러코스터를 타면서 가장 스릴 있는 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곧 빠른 속도로 롤러코스터가 떨어져 내리겠죠?


 아이폰을 좌우로 기울이면 캐릭터가 손을 뻗어 좌우의 아이템을 얻습니다. 하지만 위의 이미지와 같이 빨간색 아이템은 나쁜 영향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왼쪽 하단의 피하기 버튼을 터치해 피해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종료하면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골인해야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빠르게 골인하기 위해서는 장애물을 잘 피하고 녹색 번개 아이템을 최대한 많이 모아 사용해야 합니다. 좌측 하단의 회피 버튼으로 장애물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번개 버튼은 모아둔 번개 아이템을 이용해 고속 질주할 수 있는 기능을 합니다. 


 빠른 시간내에 골에 당도할 수록 높은 점수를 얻으며 시간내에 골인하지 못하면 게임 오버됩니다. 

 아이폰은 특성상 간단한 조작을 최대한 활용한 게임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익스트림 역시 이런 점을 잘 살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생각보다 높은 몰입도를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롤러코스터 익스트림으로 고층 빌딩 사이를 누비는 평소에는 경험 불가능한 스릴을 만끽해 보세요. 미국 아이튠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물론 무료라는 점도 크게 한 몫 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