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77 - 정글에 착륙 해보자!! Jungle Crash Land


 인간은 다른 동물들과 다르게 자연을 파괴하는 본성을 가지고 있는 동물입니다. Jungle Crash Land정글의 자연을 파괴하고 그곳에 안전하게 비행기를 착륙시키는 게임입니다. 실제로 자연을 회손하는 행위가 이루어져서는 않되겠지만 게임에서라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Jungle Crash Land는 한국 아이튠즈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앱스토어의 앱 가격들은 유동적이므로 제가 소개해 드리는 무료앱은 언제든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주어진 폭탄을 이용해 바위나 나무등을 파괴하고 주어진 시간내에 비행기가 착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야하는 게임입니다. 


 여러가지 형태의 스테이지가 주어지며 게임을 진행할 수록 더욱 어려운 난이도가 주어집니다. 


 위 이미지 처럼 착륙할 공간에 두개의 높은 바위가 있다면 타이밍을 잘 고려해 폭탄을 떨어트려서 바위를 파괴해야 합니다. 비행기의 고도는 계속해서 떨어지므로 주어진 시간 내에 바위를 빠르게 파괴해야 합니다.


 폭탄 역시 무한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주어진 폭탄으로 정확히 포격해 한정된 시간 내에 착륙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무사히 착륙에 성공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입니다. 


 구조물을 모두 파괴하지 않아도 착륙 공간이 충분하다면 착륙이 가능합니다.


 물에 빠져도 게임 오버입니다. 아슬아슬하게 물 앞에서 착륙 성공입니다.


 구조물에 부딪히거나 강물에 빠지는 등 비행기가 착륙에 실패하면 게임오버입니다.

 Jungle Crash Land는 무척 단순한 조작으로 아기자기한 재미와 파괴의 쾌감을 느껴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아이템은 게임을 지루하지 않게 해 줍니다. 가볍게 즐기기에는 무척 좋은 게임임으로 무료로 다운 받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