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OS X에는 스크린세이버에 사용되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이미지들이 저장되어있다. 하지만 이 이미지들은 단지 화면 보호기용으로만 활용하기에는 너무도 아까운 이미지들이다. 특히 나처럼 스크린세이버를 잘 활용하지 않는 경우는 더욱 아깝게 느껴지는 이미지들이다. 다양한 경로로 그 가치를 인정받은 이미지들을 애플 측에서 사용권을 가져와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이기 때문에 실로 혼자보긴 아까울 정도로 멋지다. 게다가 3200x2000의 높은 퀄리티로 저장되어있기 때문에 고화질 모니터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 이미지가 위치하는 폴더의 경로는 하드디스크>라이브러리>Screen Saver>Default Collections 이다. 


 ⬆︎ 안에는 네 개의 폴더가 존재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코스모스 이미지를 비롯해 네 개의 폴더 안에 43개의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감상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주로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면 아주 좋을 이미지들이다.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koreanmale.tistory.com BlogIcon 한쿡남자 :-) 2014.03.21 13: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블로그 잘 보고 갑니다~

  2. 김대령 2014.03.26 10: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잘 보고 갑니다

    저도 맥쓰는데 배경화면 예쁘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