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81 - 좀비를 피해 고속 무한질주! Zombie Higiway


 오늘 소개해 드리는 좀비 하이웨이(Zombie Highway)는 미국 앱스토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액션 게임입니다. 미국인들의 좀비 사랑과 뛰어난 아이디어가 잘 어울어져 게임성도 무척 뛰어납니다. 틸트 조작을 이용해 고속도로 위의 장애물들을 피하며 차량에 달려드는 좀비를 총기를 이용해 처치해야하는 스릴 만점의 게임입니다. 어느정도 폭력성이 강한 게임이니 주의하시고 현재 미국 앱스토어에서 유료버전도 한정 시간 무료 배포중이니 관심있으시다면 지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최근 제가 가장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아이폰 게임입니다.



 다양한 미션이 존재합니다. 성적에 따라 메달이 주어지는데 좋은 메달을 획득할 수록 많은 특전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가지 차종만 선택이 가능하지만 게임을 즐길수록 다양한 차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차종은 속력, 무게, 핸들링 성능의 차이를 보입니다. 무게가 튼튼할 수록 차량으로 좀비를 공격할 때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좀비의 공격을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뒷좌석의 동승자가 사용할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총 3종의 총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정된 무기만 사용할 수 있지만 게임을 진행할 수록 많은 수의 총기를 사용가능합니다. 각 총기는 저마다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탄약 수에 한정이 있으니 적절히 사용해야 게임을 쉽게 풀어갈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좀비들에게 점령당한 고속도로를 차량 한대와 3개의 총기만을 믿고 돌파해 봅시다.


 좀비들의 공격 방식은 한가지! 길가에 서있다 차량에 뛰어들어 차체를 뒤흔듭니다. 오래 붙어있을 수록 심하게 차체를 흔드는데 운전도 어려워지며, 결국 차량이 뒤집어져 게임오버가 될 수 있습니다. 좀비 역시 다양한 종류가 등장합니다. 빨간 에너지를 가진 녀석들은 체력이 서서히 회복되며 힘이 강한 것들이 많습니다. 덩치가 큰 녀석들일 수록 차량을 흔들때 차체가 심하게 흔들려 뒤집힐 위험이 커집니다.


 게이머가 좀비를 공격할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 하나는 총기를 이용하는 방법이며, 다른 하나는 도로위 장애물에 좀비가 붙어있는 부분을 충돌시켜 좀비에게 충격을 주는 것입니다. 특히 장애물에 좀비를 충돌시키면 좀비의 에너지가 번쩍이는데 이 순간에는 좀비가 총기에 입는 충격이 커집니다. 충돌과 총기 공격을 동시에 사용할 때 가장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좀비의 공격으로 차량이 넘어지거나 장애물에 정면으로 충돌하면 게임오버됩니다.


 게임 도중 우측에 표시되는 무기를 터치하면 선택한 3종 중 무기를 변경할 수 있으며 장착한 무기를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BOX-12와 같은 화학 무기는 한 방 쏘아놓으면 맞은 좀비의 에너지가 서서히 줄어듭니다. 여러 방 쏳아놓을 수록 에너지가 빨리 답니다.

 장애물을 피해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스릴과 좀비를 공격하는 쾌감이 만점인 무척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중독성이 강하고 폭력성 역시 적지 않으니 주의를 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