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겨본 405개 남짓의 아이폰 게임 앱! 그 중 재미있었던 게임 앱을 저번 포스팅에 이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오늘은 그 마지막 포스팅이다.


GodFinger


 

 아이폰3GS를 구입했을 때 처음으로 즐겨본 게임 앱이 바로 이 GodFinger이다. 처음 이 게임을 접했을 때의 신선한 충격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손가락 신이 되어 무지 몽매한 게임 캐릭터들을 다양한 터치 조작으로 데리고 놀 수(괴롭힐 수?) 있다. 또는 그들의 문명 발달에 큰 공언을 해 볼 수도 있다. 캐릭터들의 익살스런 행동이나 표정도, 다양한 즐길거리도, 기발한 아이디어도, 뭐하나 트집잡을 거리가 없는 아이폰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인 것 같다.


Bejeweled



 아이폰으로 즐긴 퍼즐 게임 중 소중한 나의 시간을 가장 많이 뺏어간 게임은 바로 Bejeweled 시리즈이다. 예쁜 보석을 3개 이상 한줄로 모으면 파괴되고 연쇄 폭발을 일으키기도 한다. 보석을 움직일 때의 효과음, 배경음악 특히 보석이 파괴될 때의 효과음 등이 중독성에 크게 한 몫을 한다. 


Army of Darkness



 아이폰으로 즐긴 최고의 횡스크롤 디펜스 게임은 바로 Army of Darkness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전설과도 같은 B급 공포(?) 영화 시리즈 이블데드의 3편 내용을 게임으로 다루고 있다는 점이다. 영화속에서 등장한 다양한 장면들이 패러디되고 있어 자칫 식상할 수 있는 횡스크롤 디펜스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주었다. 개성있고 다양한 유닛들, 주인공 앳쉬의 다채로운 기술들, 영화에 등장했던 코믹한 장면들을 적절히 등장시킨 점, 등이 이 게임의 최대 장점이다.


Amazing Breaker




 아이폰의 특성상 퍼즐 게임 앱이 많은 것은 당연할 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Amazing Breakers 처럼 개성 만점의 게임을 찾아보기란 그리 쉽지만은 않다. 다양한 폭탄을 적당한 힘으로 쏘아 아름답게 조형된 유리 조각들을 화면안에서 깨끗히 모두 파괴해야 한다. 폭탄이 터지며 유리가 깨져나가는 효과음이 게임의 쾌감을 더해준다. 특히 모든 유리를 제거했을 때의 쾌감은 쉽게 아이폰을 손에서 내려놓기 어렵게 만든다. 



2012/04/04 -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 아이폰 게임 난 이런게 재미있었다! (2)


2012/03/28 -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 아이폰 게임 난 이런게 재미있었다! (1)



 



Posted by 미후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