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72 - 달팽이가 레이스를!? Snail Race


 달팽이가 레이스를? Snail Race는 레이스란 자고로 빨라야 한다는 고정 관념을 깨고 느리기로는 둘째 가라면 서러운 동물 달팽이가 레이스를펼치는 게임입니다. 너무 느려서 지루할 것 같다고요? Snail Race를 즐겨보셨나요? 안 즐겨보셨다면 말을 하지 마세요!!
 Snail Race는 한국 아이튠즈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느리기로 소문난 달팽이들의 스릴 만점의 레이스 게임!!


 게임을 시작하면 만화 형식으로 표현된 재미있는 오프닝이 펼쳐지며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달팽이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우리의 주인공 달팽이, 유약하고 착한 성격 때문에 왕따와 따돌림을 당하는 불쌍한 녀석입니다.


  사사건건 주인공 달팽이를 괴롭히는 주인공 달팽이의 학우, 악당 달팽이!! 눈빛 부터가 사악해 보입니다.


 아버지의 조언에 힘입어 달팽이 레이스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왕따 신세를 탈출하기로 결심합니다. 나를 괴롭히는 악당 달팽이에게 무언가 보여주겠어!!


 아빠 달팽이의 게임 방법에 대한 충고가 이어집니다.


 개성있는 주변 달팽이들과 레이스를 펼칩니다. 처음 상대는 주인공 달팽이의 절친한 친구!


 레이스가 시작되면 하단의 좌우 화살표 버튼을 빠르게 연달아 터치해야 달팽이가 전력질주합니다. 달팽이가 빨라봤자지! 하실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상당히 빠릅니다!


 레이스에 승리하고 즐거워하는 달팽이!


 여러 개성있는 달팽이들과 레이스를 즐깁니다. 섹시한 여성 달팽이와도 시합을 벌입니다. 

 Snail Race는 아기자기한 조작과 재미있는 스토리,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어울어진 충분히 즐길만한 게임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도 좋고 아이폰으로 잠깐씩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과연 주인공 달팽이는 달팽이 레이스에서 우승하고 왕따 신세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그건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