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71 - 얼굴을 뚱뚱하게 만들어 보자! iFace Fat


 외모 지상주의 시대에 지나치게 마른 외모만을 선호해 무리한 다이어트로 건강에 지장을 있어보일 정도로 마른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비만도 큰 문제이겠지만 지나치게 마른 것도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최근 지나친 다이어트 후유증으로 거식증을 앓다가 소중한 생명을 잃고만 한 모델의 소식도 접해본 적이 있습니다. 지나치게 마른 것보단 적당한 운동과 식사량으로 균형있는 몸매를 유지해 보세요. 이야기가 처음부터 옆길로 샜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iFace Fat사진을 이용해 뚱뚱할 때의 모습을 유추해 볼 수있게 해 주는 앱입니다. 


요런 얼굴을~


 이렇게 변형 시켜볼 수 있습니다. 


 실행 화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인형의 얼굴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사용할 사진은 반드시 눈, 코, 입이 뚜렸한 정면 사진이어야 합니다. 


 효과를 줄 사진을 바로 촬영하거나 아이폰의 카메라롤앨범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먼저 입과 턱 끝의 위치를 찾아준 다음 MAGIC GO버튼을 터치해 줍니다.


 턱 주위가 부풀어 오르며 뚱뚱해진 모습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입 위치를 살짝 위로 잡아주면 약간 더 리얼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재미삼아 본인이나 지인들의 얼굴을 뚱뚱하게 만들어 보세요. 꽤 재미있을실 것입니다. 단지 사진이 리얼하게 표현되려면 몇 번의 시행착오를 겪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