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70 - 일요일에는 잔디를 깎아보자! Sunday Lawn


 여러분은 딱히 약속이 없는 일요일, 집에서 무엇을 하시나요? 어렸을 적 마당에 잔디 밭이 있던 주택에 살 때는 아버지를 도와 잔디밭을 가꾸고는 한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마당이 있는 주택을 찾아보기가 무척 어렵죠? 미국에는 아직도 관리할 잔디가 있는 마당을 가진 집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Sunday Lawn는 잔디를 깎는 게임입니다. 
Sunday Lawn는 한국 아이튠즈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Sunday Lawn는 잔디를 깎는 게임입니다.  참으로 순박해 보이는 주인공과 호시탐탐 그를 노리는 사악한(?) 고슴도치입니다.


 잔디 깎는게 뭐가 재미있다고 게임으로 만드나? 하시는 의문이 들 수도 있겠지만 의외로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모드는 총 세가지 이며 Sweet Dream은 번외의 미니 게임입니다. 


 처음 시작하면 간단한 게임 방법을 설명해 줍니다. 


 마당의 잔디를 빠르게 모두 깎아야 좋은 기록을 낼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움직이기 위해서는 한 번 지나간 길을 여러번 지나가지 않아야 합니다.


 마당의 잔디를 모두 깎으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됩니다.


 그냥 잔디만 깎는다고 능사는 아닙니다. 주인공이 잔디를 깎는데 장애가 되는 존재들이 있습니다. 바로 고슴도치와 사나운 개 입니다. 이들과 닿으면 게임 오버 되며 개의 똥을 밟으면 점수가 감산 됩니다. 이들을 잘 피해야 하며 빨간색 연료통을 먹으면 터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나 고슴도치에게 걸리면 게임 오버! 가만히 잔디깎도록 놔두지를 않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폭력성이나 선정성이 난무하는 게임들에 신물이 난다면 이런 게임을 선택해 즐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같이 즐기기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