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57 - 방대한 양의 이미지로 아이폰 배경화면을 꾸며보자, Backgrounds


 아이폰은 배경 화면을 원하는 이미지로 변경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아이폰 배경 화면으로 사용할 월페이퍼들을 제공하는 앱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무료 제공중인 Backgrounds는 유명 이미지 공유 사이트인 Flickr에 등록되어 있는 이미지 중 아이폰용 배경 화면에 어울리는 것들을 추리거나 편집해 공유하는 것으로 보이며 상당히 방대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합니다. 
 해당 앱은 한국 아이튠즈에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용 배경 화면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는 무척 충실한 기능을 보여줍니다. 인터넷에 공유된 이미지를 사용함으로 앱의 용량이 작음에도 상당히 방대한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배경화면 이외에도 다른 이미지와 함께 편집해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도 제공됩니다.


 방대한 배경 이미지가 잘 분류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이미지를 찾아보기 편리합니다. 


 이미지 하나를 배경 화면으로 지정해 보겠습니다. 이미지를 선택하고 우측 상단의 Save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미지는 아이폰의 카메라롤 앨범에 저장됩니다. 


 저장된 이미지를 아이폰의 배경화면으로 지정합니다. 


 멋지게 아이폰의 배경화면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상당히 방대한 이미지가 제공됨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자주 아이폰 배경 화면을 바꾸어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