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14 - 영어 공부와 독서를 동시에! 북앤딕 세계문학 Book and Dic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북앤딕(Book&Dic) 시리즈인 세계문학 앱입니다.  모두들 한 쯤 들어보았을 재미있는 문학 작품들이 영문으로 제공됩니다. 엥! 나는 영어 독해력이 영 없어서 이건 못 사용하겠다 하시는 분들(저도 포함ㅋ)이 많겠지만 이 세계문학 앱은 이런 분들의 영어 독해력과 영어 단어실력을 향상시켜주면서 여러 세계문학 작품들도 접해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앱입니다. 사용환경도 무척 간편하고 정말 나무랄곳 없는 앱입니다. 일전에 소개해 드린 세계명화앱도 같이 유통하고 있는데 여러모로 유익하고 훌륭한 앱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세계문학 작품들을 읽으며 영어공부도 해 보실 것이라면 이 북앤딕 세계문학 앱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북앤딕 앱을 실행하면 상단에 영어공부와 관련한 여섯 가지 기능들과 게임이있습니다. 외울 단어를 적어놓거나 간단한 게임으로 단어 암기에 도움이 되는 기능들입니다. 적극활용하신다면 단어 암기를 좀더 쉽고 재미있게 하실 수 있습니다.











 어렸을 적 한 번 정도는 읽어 보았을 친근한 재목의 세계문학 작품들이 제공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해서 10번도 넘게 읽어본 쥘 베른의 시대를 앞서간 SF 소설 해저 2만리도 제공됩니다. 덕분에 영문으로 해저 2만리를 감상해 보는 뜻 깊은 시간도 가져보았습니다. 왼쪽 이미지에 표시되는 작품들 보다 훨씬 많은 작품들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읽다가 도중에 중단하면 다음과 같이 자동으로 책갈피가 꼽혀지고 다음에는 이 부분 부터 읽어 내려갈 수있습니다.













 이 북앤딕 세계문학의 강력한 기능은 바로 본문의 어떤 단어든 모르는 단어를 터치하면 하단에 사전 기능이 단어의 의미를 찾아 준다는 것입니다. 찾은 단어는다음에 암기하기 위해 단어장에 추가하거나 웹에서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