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동영상

일산 호수 공원 노래하는 분수대 공연 아이폰 3GS 로 촬영



 일산의 호수공원을 요번 주 일요일(6월 20일) 오랜만에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사는 집하고 그리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추억도 많고 느낌도 좋은 장소라 오랜만에 먼 길을 마다않고 방문하였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바람이 불고 넓은 호수가 있고 많은 식물들을 접할 수 있는 장소 입니다. 일요일을 맞아 많은 분들이 호수 공원을 방문하셨더군요. 가족, 연인들, 정말 평화롭고 한적한 분위기였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지라 노래하는 분수대의 공연을 처음 접하고 무척 놀랐습니다. 엄청난 양의 물이 최대 35m높이까지 물을 내 뿜고 불과, 빛, 음악이 어울어진 아름다운 공연입니다. 일산 호수 공원을 찾으시면 꼭 한 번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꼬마 친구들이 너무도 좋아하더군요. 월드컵 응원가 나올때는 막 따라 부르고, 
 아래는 제가 아이폰으로 직접 촬영한 동영상이라 썩 좋은 영상은 아닙니다. 개인적인 대화도 같이 녹음되어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음악에 귀 기울이시고 아름다운 분수 공연을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실제로 보는 감동의 1/10의 감흥도 안 느껴지실 지 모르겠지만 너무 바쁘시거나 거리가 너무 멀어 직접 호수 공원을 방문하실 수 없는 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며 잠시 더위를 식혀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흡연하시는 분들 제발 이런 사람 많은 장소에서 금연하시라는 것입니다. 이런 평화롭고 한적한 공원을 고작 건강해치는 담배연기로 더럽히고 싶으시진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에서 어린 아이들에게까지 간접흡연시키셔선 안되겠죠? 즐겁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나온 분들에게 단지 니코틴 중독 현상 잠깐 해소하고자 하는 행동 따위로 피해를 주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일산 호수 공원 웹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노래하는 분수대 공연 관람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