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78 - 아이폰으로 리얼한 스키점프를 체험해 보자 Real Ski Jump HD


 국내 최대의 무관심 스포츠 종목에서 현재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스키점프, 관심받게 된 계기가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이 아닌 영화때문이었다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늦게 나마 그들의 피와 땀이 제대로 평가받을 기회를 얻게 되어 참 다행입니다. 국가대표 스키점프 선수들 화이팅!
Real Ski Jump HD는 한국 아이튠즈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국 아이튠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앱스토어의 앱 가격들은 유동적이므로 제가 소개해 드리는 무료앱은 언제든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Real Skijump HD스키 점프를 아이폰으로 가상 체험해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하늘에 빠른 속도로 체공하는 느낌을 상당히 리얼하게 표현해 그키점프에 전혀 관심이 없는 분들이라도 꼭 한번 즐겨볼만한 게임입니다. 


 조작법은 위와 같습니다. 점프 순간에 구부렸던 몸을 쭉 펴면 점프가 좀 더 높고 멀리됩니다. 꼭 몸을 저렇게 해야하는 것은 아니고 아이폰의 센서가 잘 인식되도록 상체나 팔로만 동작해도 상관없습니다. 


 스키 점프의 이륙 순간 속도가 90Km/h가 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점프대 꼭대기에 선 선수들의 심정은 어떨까요?


  점프대를 타고 내려가기 시작하면 바람과 아이폰의 기울기에 의해 중심이 흐트러 집니다. 중심에 표시된 균형 표시를 잘 보고 아이폰의 기울기를 조절해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점프 순간이 오면 아이폰을 빠르고 신속하게 들어 올립니다. 하늘을 활공하는 느낌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가상 체험이지만 말입니다. 


 무사히 착지하면 성공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주위를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습니다.


 점프 기록이 표시됩니다. 점프 기록을 웹상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Real Ski Jump HD는 스키점프를 작은 아이폰으로 무척 리얼하게 표현해 놓은 게임입니다. 하늘을 나는 느낌을 간접적으로나마 기분좋게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즐긴다면 더욱 넓은 화면으로 시원한 느낌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