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아이폰과 놀자

아이폰 무료 앱 11 - 손가락 신이 되어보세요 GodFinger



 제목부터 독특한 재미있는 아이폰 게임 앱 갓핑거(GodFinger)를 소개해 드립니다. 독특하고 기발한 게임으로 케릭터 디자인도 무척 앙증막고 개성적입니다. 재목을 보고 호기심에 다운받아 몇일 사이 무척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미국의 앱스토어에서도 상위에 랭크되어있는 인기 게임이기도 합니다. 
 게임의 내용은 제목 처럼  플레이어가 손가락 신이 되는 것입니다. 아이폰 터치 화면 속에 만들어진 세계에서 손가락 터치로 모든 것을 행할 수 있는 신이 되어 추종자들의 삶을 좌지우지하는 게임입니다. 중독성이 무척 강하고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국내에 한글화 되어 들어오지 않아 국내의 앱스토어에서는 다운 받을 수 없으며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즐겨야 합니다. 그러나 영문 수준은 무척 간단한 편으로 게임을 즐기기에는 큰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너무 재미있는 게임이라 국내에 한글화되어 들어올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 보입니다. 아래 의 링크는 이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미국 앱스토어 주소입니다. 물론 미국 계정이 있어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행성이 하나 주어집니다. 행성이래봐야 처음에는 모두 불모지입니다. 이런 곳을 푸르게 가꾸고 문명을 발전시켜 추종자들이 잘 살수 있도록 해 봅시다.


저의 첫번째 추종자입니다. 불모지 행성에 혼자 덩그런히 버려졌군요. 도와줄수 있습니다.


 가끔 신에게 팁을 주기도 합니다. 손가락으로 추종자를 터치해 슬라이드하면 추종자를 원하는 장소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손가락 신에 의해 거꾸로 매달려 알지 못하는 곳으로 끌려가는 추종자입니다. 마구 비명을 지르곤 합니다. 추종자에게는 초자연적 현상을 경험하는 것이겠죠? ㅋㅋㅋ
그러고 보니 스크린 샷을 하필 저 상황에서 찍어서 마치 나무에 추종자를 거꾸로 걸어논 것 처럼..... 저 그렇게 나쁜 손가락 신 아닙니다. 그냥 운반중입니다. ㅋㅋ


 요런 마크가 표시되는 장소는 터치하면 독특한 효과가 연출됩니다.


갑자기 종교적 건축물이 솟아났군요. 추종자가 초자연적 신비에 어쩔 줄 몰라 모라모라 주문을 외우며 종교적 행위를 합니다. 손가락 신을 숭배하는 것일까요? ㅋㅋ


하는 짓이 너무 재미있어서 한 컷 더! ㅋㅋ


 두 번째 추종자! 이번엔 여자 군요. 비가 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옆에 구름이 보이시죠? 터치해 슬라이드하면 원하는 곳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추종자 머리위에 구름을 올려놓고 구름을 터치한 상태를 유지해 봅니다. 구름에서 빛이나고


 구름을 터치한 손가락을 아래로 슬라이드하면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비가 내린 자리에는 온 갓 식물들이 자라납니다.


 플레이어는 손가락 신이므로 태양도 옮기고 조종할 수 있습니다. 구름과 같은 방식으로 조작하면 햇빛을 뿌려줍니다.


 햇빛을 받은 자리에는 꽃이 자라기도 합니다.


농사를 지어 돈을 벌기도 하고 건물을 짓기도 합니다.


건물은 돈으로 구입해 울타리를 설치하고 울타리 안으로 추종자를 집어 넣으면 건물을 짓기도 합니다.


이렇게 뚝딱 뚝딱 건물을 짓습니다.


열심히 뚝딱 뚝딱!!


해골이 나타났습니다. 웃는 얼굴로 추종자들을 마구 때리는 나쁜 녀석입니다. 가게에서 검은 구름을 사 번개를 때려주면 사라집니다. 추종자를 보호해 줍시다.


화폐 단위중에는 실재로 돈을 주고 구입해야 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이런 화폐들을 사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손가락 신이 되어 나만의 행성을 만들어 보세요. 저도 즐기는 중이라 앞으로 또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정말 궁금하네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온갓 폭력과 섹스가 난무하는 게임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이런 게임은 어린이도 즐기기에 무리가 없을 정도로 건전합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에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어린이들도 참 많더군요. 이런 뛰어난 게임들을 보면 우수한 게임회사 닌텐도가 아이폰을 라이벌로 인식하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