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애플 이야기

아이패드 전세계 판매 열광의 현장을 동영상으로 느껴보자!!


 5월 28일 미국 이외의 9개 국가에서 애플(Apple)의 아이패드(iPad)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밑에 동영상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무시무시합니다. 판매 국가 9개 나라 전부 애플스토어(Apple store)앞은 아이패드 구매를 기다리는 인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2일 이상 애플 스토어 앞에서 기다렸다는 소비자들도 보이는군요. 아이패드의 실패를 점쳤던 분들은 이미 꿀먹은 벙어리가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무시무시합니다.

 애플사는 이 아이패드의 전세계 발매로 엄청난 자본을 벌어들일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의 덩치가 얼마나 커질지 상상이 안가는군요. 아이패드와 경쟁하겠다고 내 놓으려던 제품들 소식이 점점 사라져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말 IT기기 하나가 벌여놓은 상황이라고는 믿기 힙들정도의 열기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진짜 IT기기 하나가 이 다양한 문화의 많은 사람들을 저렇게 열광시킬 수 있을까요? 약간 두려움까지 느껴질 정도입니다. 세계적으로 아이패드의 영향력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5월 28일 아이패드가 시판된 국가는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스페인, 스위스, 영국 9개 국가입니다. 다음으로 7월 경 오스트리아, 벨기에, 홍콩, 아일랜드, 룩셈부르크,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싱가폴 9개 국가입니다. 우리 나라에서의 판매는 아직 확정된바가 없는 상태입니다. 아래의 현장 동영상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독일 뮌헨



독일 프랑크푸르트



이탈리아 밀라노


일본 도쿄



프랑스 파리



호주 시드니



영국 런던



스위스 취리히



영국 런던 기네스 기록(Guiness Record) 인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