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첨단 세계/PC와 놀자

퀘이크 워즈 온라인 (QuakeWars Online) 최강의 FPS게임 국내 무료 서비스 추천





 최강의 FPS 게임중 하나로 추앙받는 퀘이크(Quake)시리즈인 퀘이크워즈(QuakeWars) 가 4월 30일 부터 국내 무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울펜슈타인 3D(Wofenstein 3D), 둠(Doom)시리즈, 퀘이크(Quake)시리즈 등 걸출한 FPS게임들을 개발한 이드소프트(id Software)가 제작한 게임으로 역시 FPS 게임으로서의 완성도가 무척 뛰어납니다. 
 뛰어난 액션성과 타격감이 우수해 상당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개의 종족과 각 종족에 존재하는 여러가지 직업들을 골라 개성있는 케릭터들의 특성을 이용해 여러 플레이어들과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뛰어난 성능에 의한 게임성이 입증된 Quake 엔진이 사용된 게임인 만큼 충분히 즐겨볼 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개 서비스와 함께 틈틈이 시간내어 몇 번 즐겨봤는데 상당히 재미 있습니다. 저도 가끔 시간을 내어 스트레스도 해소할 겸 FPS 게임을 즐기는 편인데 FPS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소식일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무료 회원가입이 가능하므로 충분히 재미를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